- 플레이어의 움직임 (Player movements)
- Move by virtual joystick (mobile finger touch)
- Not fast
- 약간의 가속도 (Have little acceleration)
- 공격의 발동 (Activate attack)
- 플레이어가 움직이는 상태일 때, (When, player moving)
- 적의 위치가 무기의 공격감지범위에 있을 때, (When, enemy detected by weapon attackable range)
- 공격의 특징 (Features of attack)
- 묵직한 느낌 (Heavy)
- 가벼운 무기(ex. 단검) 라해도 어느정도의 묵직한 타격감을 가지길 희망
- 각 무기는 고유의 공격감지범위와 공격발동범위를 가지고 있음 (중요)
- 각 무기는 공격 속도를 가지고 있음 (공격 후, 다음 공격 가능한 상태까지의 딜레이)
- 타격 및 피격 시, 플레이어와 적의 밀려나는 거리가 존재함 (넉백)
- 플레이어와 적들은 고유한 무게값을 가지며 상대적으로 무게가 낮은 쪽이 밀리게됨
- 원거리 무기는 생각하고 있지 않음
=> 이스2 이터널(YS2-Eternal) + 다크소울의 묵직함이 느껴지는 전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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